[덤으로 껴주더라]


    어느날 티코탄 아줌마가 달리고 있다가
    빨간 신호등이 들어오자 차를 멈추고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옆에서 그랜저를 탄 아줌마가 멈춰 서서는
    잘난체 하려고 티코 탄 아줌마 한테 껌을 짝짝 씹으며 물었다.

    " 언니~ 그 티코 얼마주고 샀어??? "

    그러자 티코 탄 아줌마는 "별꼴을 다보겠네" 라며
    쌩하고 계속 달리고 있었다.

    어느 정도 달리자 빨간불이 들어와 또 멈춰서고 있을 때
    그랜저 탄 아줌마가 다시 멈춰서서는 다시 물었다.

    " 언니!!! 그 티코 얼마주고 샀냐니깐.. "

    티코 탄 아줌마는 다시 쌩하고 달리고 있었다.
    그런데, 또 빨간 불...

    티코탄 아줌마가 멈추자
    그랜저 타고 온 아줌마가 옆에 멈춰서서 다시 물었다.

    " 언니! 그 티코 얼마주고 샀냐고 물어봤지? "

    그러자 티코탄 아주머니.
    .
    .
    .
    .
    .
    .
    .
    .
    .
    .
    .
    .
    .
    .
    .
    .
    .
    .
    "벤츠 사니까 덤으로 껴주더라!!"


    우리가 아무 생각없이 내뱉은 말 한마디에 누군가는 큰 상처를
    입을수 있습니다. 항상 말을 하기전에 남의 입장을 먼저 배려한
    후에 말을 한다면 우리 모두가 행복해 질것입니다.

'♤ 깔깔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미와 지네  (0) 2008.05.05
개구리 유머  (0) 2008.05.05
[영어야 놀자] I not see you - 아이 낫씨유  (0) 2008.05.01
황당 화장실  (0) 2008.05.01
[퀴즈] 재미있는 넌센스  (0) 2008.05.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