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터계 테어퍼로울러 베어링
※ 미터계 테어퍼로울러 베어링 |
|
1. 내륜 내경의 허용차 및 회전정도의 허용치 ( 단위 : ㎛ )
|
호칭베어링 내경 d(mm) |
평면내 평균내경의 치수차 Δdmp |
내경의 치수차 Δds |
평면내 내경부동 Vdp |
0급 6x급 |
6급 5급 |
4급 |
4급 |
0급 6x급 |
5급 |
4급 |
초과 |
이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최대 |
최대 |
최대 |
10 |
18 |
0 |
-8 |
0 |
-7 |
0 |
-5 |
0 |
-5 |
8 |
5 |
4 |
18 |
30 |
0 |
-10 |
0 |
-8 |
0 |
-6 |
0 |
-6 |
10 |
6 |
5 |
30 |
50 |
0 |
-12 |
0 |
-10 |
0 |
-8 |
0 |
-8 |
12 |
8 |
6 |
50 |
80 |
0 |
-15 |
0 |
-12 |
0 |
-9 |
0 |
-9 |
15 |
9 |
7 |
80 |
120 |
0 |
-20 |
0 |
-15 |
0 |
-10 |
0 |
-10 |
20 |
11 |
8 |
120 |
180 |
0 |
-25 |
0 |
-18 |
0 |
-13 |
0 |
-13 |
25 |
14 |
10 |
180 |
250 |
0 |
-30 |
0 |
-22 |
0 |
-15 |
0 |
-15 |
30 |
17 |
11 |
250 |
315 |
0 |
-35 |
0 |
-25 |
0 |
-18 |
0 |
-18 |
35 |
|
|
315 |
400 |
0 |
-40 |
0 |
-30 |
0 |
-23 |
0 |
-23 |
40 |
|
|
400 |
500 |
0 |
-45 |
0 |
-35 |
0 |
-27 |
0 |
-27 |
|
|
|
500 |
630 |
0 |
-50 |
0 |
-40 |
|
|
|
|
|
|
|
630 |
800 |
0 |
-75 |
0 |
-60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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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칭베어링 내경 d(mm) |
평면내 평균내경의 부동 Vdmp |
내륜레이디얼 흔들림 Kia |
내륜의 옆흔들림 Sd |
내륜의 액셜흔들림 Sia |
0급 6x급 |
5급 |
4급 |
0급 6x급 |
5급 |
4급 |
5급 |
4급 |
4급 |
초과 |
이하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10 |
18 |
6 |
5 |
4 |
15 |
3.5 |
2.5 |
7 |
3 |
3 |
18 |
30 |
8 |
5 |
4 |
18 |
4 |
3 |
8 |
4 |
4 |
30 |
50 |
9 |
5 |
5 |
20 |
5 |
4 |
8 |
4 |
4 |
50 |
80 |
11 |
6 |
5 |
25 |
5 |
4 |
8 |
5 |
4 |
80 |
120 |
15 |
8 |
5 |
30 |
6 |
5 |
9 |
5 |
5 |
120 |
180 |
19 |
9 |
7 |
35 |
8 |
6 |
10 |
6 |
7 |
180 |
250 |
23 |
11 |
8 |
50 |
10 |
8 |
11 |
7 |
8 |
250 |
315 |
26 |
|
|
60 |
13 |
10 |
13 |
8 |
10 |
315 |
400 |
30 |
|
|
70 |
15 |
12 |
15 |
10 |
14 |
400 |
500 |
|
|
|
70 |
18 |
14 |
19 |
13 |
17 |
500 |
630 |
|
|
|
85 |
20 |
|
22 |
|
|
630 |
800 |
|
|
|
100 |
22 |
|
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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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1. 이표에 정해진 베어링 내경에서 아래의 허용차는 궤도륜 측면으로 부터 면취치수 r(최대)의 1.2배의 거리이내에는 적용하지 않는다. 2. 허용자의 일부는, NSK 규격에 따른다
2. 외륜외경의 허용차 및 내외륜 레이디얼 흔들림의 허용치 ( 단위 : ㎛ ) |
호칭베어링 내경 D(mm0 |
평면내 평균외경의 치수차 ΔDmp |
외경의 치수차 ΔDs |
평면내 외경부동 ΔVDp |
0급 6x급 |
6급 5급 |
4급 |
4급 |
0급 6x급 |
5급 |
4급 |
초과 |
이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최대 |
최대 |
최대 |
18 |
30 |
0 |
-9 |
0 |
-8 |
0 |
-6 |
0 |
-6 |
9 |
6 |
5 |
30 |
50 |
0 |
-11 |
0 |
-9 |
0 |
-7 |
0 |
-7 |
11 |
7 |
5 |
50 |
80 |
0 |
-13 |
0 |
-11 |
0 |
-9 |
0 |
-9 |
13 |
8 |
7 |
80 |
120 |
0 |
-15 |
0 |
-13 |
0 |
-10 |
0 |
-10 |
15 |
10 |
8 |
120 |
150 |
0 |
-18 |
0 |
-15 |
0 |
-11 |
0 |
-11 |
18 |
11 |
8 |
150 |
180 |
0 |
-25 |
0 |
-18 |
0 |
-13 |
0 |
-13 |
25 |
14 |
10 |
180 |
250 |
0 |
-30 |
0 |
-20 |
0 |
-15 |
0 |
-15 |
30 |
15 |
11 |
250 |
315 |
0 |
-35 |
0 |
-25 |
0 |
-18 |
0 |
-18 |
35 |
19 |
14 |
315 |
400 |
0 |
-40 |
0 |
-28 |
0 |
-20 |
0 |
-20 |
40 |
22 |
15 |
400 |
500 |
0 |
-45 |
0 |
-33 |
0 |
-23 |
0 |
-23 |
45 |
|
|
500 |
630 |
0 |
-50 |
0 |
-38 |
0 |
-28 |
0 |
-28 |
50 |
|
|
630 |
800 |
0 |
-75 |
0 |
-45 |
|
|
|
|
|
|
|
800 |
1000 |
0 |
-100 |
0 |
-60 |
|
|
|
|
|
|
|
| |
|
호칭베어링 내경 D(mm) |
평면내 평균외경의 부동 VDmp |
외륜레이디얼 흔들림 Kea |
외경의 옆흔들림 SD |
외륜의 액셜흔들림 Sea |
0급 6x급 |
5급 |
4급 |
0급 6x급 |
5급 |
4급 |
5급 |
4급 |
4급 |
초과 |
이하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최대 |
18 |
30 |
7 |
5 |
4 |
18 |
6 |
4 |
8 |
4 |
5 |
30 |
50 |
8 |
5 |
5 |
20 |
7 |
5 |
8 |
4 |
5 |
50 |
80 |
10 |
6 |
5 |
25 |
8 |
5 |
8 |
4 |
5 |
80 |
120 |
11 |
7 |
5 |
35 |
10 |
6 |
9 |
5 |
6 |
120 |
150 |
14 |
8 |
6 |
40 |
11 |
7 |
10 |
5 |
7 |
150 |
180 |
19 |
9 |
7 |
45 |
13 |
8 |
10 |
5 |
8 |
180 |
250 |
23 |
10 |
8 |
50 |
15 |
10 |
11 |
7 |
10 |
250 |
315 |
26 |
13 |
9 |
60 |
18 |
11 |
13 |
8 |
10 |
315 |
400 |
30 |
14 |
10 |
70 |
20 |
13 |
13 |
10 |
13 |
400 |
500 |
34 |
|
|
80 |
23 |
15 |
15 |
11 |
15 |
500 |
630 |
38 |
|
|
100 |
25 |
18 |
18 |
13 |
18 |
630 |
800 |
|
|
|
120 |
30 |
|
20 |
|
|
800 |
1000 |
|
|
|
120 |
35 |
|
23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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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1. 이 표에 정해진 외경에서 아래의 허용차는 궤도륜 측면으로부터 면취치수 r(최대)의 1.2배의 거리 이내에는 적용하지 않는다. 2. 허용차의 일부는, NSK규격에 따른다.
3. 폭, 조립폭 및 조합폭의 허용차 ( 단위 : ㎛ ) |
호칭베어링 d(mm) |
내륜폭의 치수차 ΔBs |
외륜폭의 치수차 ΔCs |
0급 |
6x급 |
5급 4급 |
0급 |
6x급 |
5급 4급 |
초과 |
이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10 |
18 |
0 |
-120 |
0 |
-50 |
0 |
-200 |
0 |
-120 |
0 |
-100 |
0 |
-200 |
18 |
30 |
0 |
-120 |
0 |
-50 |
0 |
-200 |
0 |
-120 |
0 |
-100 |
0 |
-200 |
30 |
50 |
0 |
-120 |
0 |
-50 |
0 |
-240 |
0 |
-120 |
0 |
-100 |
0 |
-240 |
50 |
80 |
0 |
-150 |
0 |
-50 |
0 |
-300 |
0 |
-150 |
0 |
-100 |
0 |
-300 |
80 |
120 |
0 |
-200 |
0 |
-50 |
0 |
-400 |
0 |
-200 |
0 |
-100 |
0 |
-400 |
120 |
180 |
0 |
-250 |
0 |
-50 |
0 |
-500 |
0 |
-250 |
0 |
-100 |
0 |
-500 |
180 |
250 |
0 |
-300 |
0 |
-50 |
0 |
-600 |
0 |
-300 |
0 |
-100 |
0 |
-600 |
250 |
315 |
0 |
-350 |
0 |
-50 |
0 |
-700 |
0 |
-350 |
0 |
-100 |
0 |
-700 |
315 |
400 |
0 |
-400 |
0 |
-50 |
0 |
-800 |
0 |
-400 |
0 |
-100 |
0 |
-800 |
400 |
500 |
0 |
-450 |
|
|
0 |
-800 |
0 |
-450 |
|
|
0 |
-800 |
500 |
630 |
0 |
-500 |
|
|
0 |
-800 |
0 |
-500 |
|
|
0 |
-800 |
630 |
800 |
0 |
-750 |
|
|
0 |
-800 |
0 |
-750 |
|
|
0 |
-800 |
| |
|
호칭베어링 d(mm) |
조립폭의 치수차 ΔTs |
로울러부착 내륜의 유효폭의 치수차 ΔT1s |
0급 |
6x급 |
5급 4급 |
0급 |
6x급 |
초과 |
이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10 |
18 |
+200 |
0 |
+100 |
0 |
+200 |
-200 |
+100 |
0 |
+50 |
0 |
18 |
30 |
+200 |
0 |
+100 |
0 |
+200 |
-200 |
+100 |
0 |
+50 |
0 |
30 |
50 |
+200 |
0 |
+100 |
0 |
+200 |
-200 |
+100 |
0 |
+50 |
0 |
50 |
80 |
+200 |
0 |
+100 |
0 |
+200 |
-200 |
+100 |
0 |
+50 |
0 |
80 |
120 |
+200 |
-200 |
+100 |
0 |
+200 |
-200 |
+100 |
-100 |
+50 |
0 |
120 |
180 |
+350 |
-250 |
+150 |
0 |
+350 |
-250 |
+150 |
-150 |
+50 |
0 |
180 |
250 |
+350 |
-250 |
+150 |
0 |
+350 |
-250 |
+150 |
-150 |
+50 |
0 |
250 |
315 |
+350 |
-250 |
+200 |
0 |
+350 |
-250 |
+150 |
-150 |
+100 |
0 |
315 |
400 |
+400 |
-400 |
+200 |
0 |
+400 |
-400 |
+200 |
-200 |
+100 |
0 |
400 |
500 |
+400 |
-400 |
|
|
+400 |
-400 |
|
|
|
|
500 |
630 |
+500 |
-500 |
|
|
+500 |
-500 |
|
|
|
|
630 |
800 |
+600 |
-600 |
|
|
+600 |
-600 |
|
|
|
|
| |
|
호칭베어링 내경 |
외륜의 유효폭의 치수차 ΔT2s |
베어링의 조합폭의 치수차 |
ΔB2s |
ΔB4s ΔC4s |
0급 |
6x급 |
복열베어링 전등급 |
4열베어링 전등급 |
초과 |
이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상 |
하 |
10 |
18 |
+100 |
0 |
+50 |
0 |
+200 |
-200 |
|
|
18 |
30 |
+100 |
0 |
+50 |
0 |
+200 |
-200 |
|
|
30 |
50 |
+100 |
0 |
+50 |
0 |
+200 |
-200 |
|
|
50 |
80 |
+100 |
0 |
+50 |
0 |
+300 |
-300 |
+300 |
-300 |
80 |
120 |
+100 |
-100 |
+50 |
0 |
+300 |
-300 |
+400 |
-400 |
120 |
180 |
+200 |
-100 |
+100 |
0 |
+400 |
-400 |
+500 |
-500 |
180 |
250 |
+200 |
-100 |
+100 |
0 |
+450 |
-450 |
+600 |
-600 |
250 |
315 |
+200 |
-100 |
+100 |
0 |
+550 |
-550 |
+700 |
-700 |
315 |
400 |
+200 |
-200 |
+100 |
0 |
+600 |
-600 |
+800 |
-800 |
400 |
500 |
|
|
|
|
+700 |
-700 |
+900 |
-900 |
500 |
630 |
|
|
|
|
+800 |
-800 |
+1000 |
-1000 |
630 |
800 |
|
|
|
|
+1200 |
-1200 |
+1500 |
-1500 |
| |
비고 1. 로울러 부착 내륜의 유효폭 T1은 로울러부착 내륜을 외륜마스처와 조합시켰을 때의 조립폭을 말한다. 외륜의 유효폭 T2는, 외륜을 로울러부착 내륜마스타와 조합시켰을 때의 조립폭을 말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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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창성베어링상사 ] 미터계 테어퍼로울러 베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