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는 이유]


    어느 술집에 출근하다시피 하는 할아버지가 있었다
    그 할아버지는 매일 위스키 두잔을 시켜놓고 먹었다

    다른 사람은 한잔 시켜놓고 먹다가 모자라면 더 시켜먹는데
    이할아버지는 아예 두잔을 시켜놓고 먹는 것이었다

    이상하게 생각한 주인은
    " 왜 한꺼번에 두잔을 시키냐?" 고 물었다

    그러자 그할아버지는 대답했다
    "응 다 까닭이 있지 ...."

    "내게는 아주 오랜 술친구가 있었어 그런데 얼마전에 죽었어 "

    "그가 나한테 유언을 했다네 내가 술마실 때 자기를 위해서
    건배를 해달라고..."

    "그래서 친구몫까지 먹는 거라네..."

    "아 그렇습니까?"

    그러다 얼마 후 할아버지가 찾아왔는데
    이번에는 한잔만 시키는 것이었다

    이상하게 생각한 주인이 물었다
    "왜 이제는 한잔만 드십니까?"

    그러자 할아버지 하는 말씀....
    *
    *
    *
    *
    *
    *
    *
    *
    *
    *
    *

    "응 나는 술끊었어!! 이 한잔은 친구를 위해 마시는거얌 "

'♤ 깔깔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포 택시  (0) 2008.04.27
세가지 상황이 교차할 때  (0) 2008.04.27
간호사의 친절  (0) 2008.04.27
큰스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0) 2008.04.27
동상의 평생소원  (0) 2008.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