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러치 - BS-K

 
.◎ 치수와 용량
Model Max.
Torque
(kgf-m)
Stock Bare Size STOCK FINSHED BORE(MM) Max. Overrrunning (rpm) Inner Race Nomainal Overrun- ning Drag (kgf-m) A B C D E S H-M No.of Tappd Hoies X Dia X Pitch Grease Filler Hode Q'ty of Grease (gf) Weight (kgf)
KEYWAY JISB-1301-1959 KEYWAY ISO STANDARD (Nomal Key)
BS 30K 30 20~30 30 - 200 0.06 64 90 64 80 45 10 4xM 6x1.0 - - 2.1
BS 50K 80 30~50 50 - 200 0.1 67 125 67 110 70 12 4xM 8x1.25 - - 4.0
BS 65K 160 40~65 40,45,50,55,60,65 45,50,55,60,65 150 0.4 90 160 85 140 90 20 6xM 10x1.5 - - 11.5
BS 75K 250 50~75 60,65,70,75 75 150 0.6 90 170 85 150 100 20 6xM 10x1.5 - - 13.5
BS 85K 600 60~85 70,75,80,85 85 150 0.8 115 210 110 185 115 30 6xM 12x1.75 - - 24.7
BS 95K 800 70~95 80,85,90,95 95 150 1.0 115 230 110 200 130 30 6xM 14x2.0 - - 29.4
BS 110K 1100 80~110 85,100,105,110 110 150 1.5 115 270 110 220 150 30 6xM 16x2.0 - - 34.2
BS 135K 1600 90~135 - - 100 2.0 135 320 130 280 180 30 8xM 16x2.0 - - 68.0
 

설치와 취급 방법
1. BS - K Series 크러치에는 반드시 평행키를 사용하며 END PLATE를 장착해야 됩니다.
2. 토르크암은 BS 30K~BS 200K 까지 단열로 되어있고, BS 220K~BS 350K 까지 복렬로 되어 있다.
3. BS 30K~BS 135K 까지는 특수 그리스윤활제가 들어있으며 특별히 그리스를 주입할 필요가 없다.
4. 키홈의 규격은 PAGE31을 참조해 주십시요(JISB-1301~1959).

 

 

클러치 - MZ-K

 
..⊙ 치수와 용량(Dimensions & Capacities)
Model Max.
Torque
(kgf-m)
Nomainal Overrun- ning Drag (kgf-m) STOCK
FINSHED BORE(MM)
Max. (Indezing cycle/min) STOCK
FINSHED BORE(MM)
A B C D E (M6) F G H-M No.of Tappd Hoies
Tappd Hoies X Dia X Pitch
S Weight (kgf)
Inner Race Outer Race Dia
(H7)
Key-way
MZ 20K 33 0.03 1600 700 150 20 6X2.8 67 80 65 68 55 30 7.6 6XM6X1.0 13 2.0
MZ 30K 75 0.04 1500 500 150 30 10X3.3 82 100 80 88 75 45 8.9 6XM8X1.25 16 3.7
MZ 45K 165 0.07 1400 300 150 45 14X3.8 92 125 90 110 95 60 8.4 8XM8X1.25 16 6.2
MZ 60K 215 0.10 1200 250 150 60 18X4.4 102 155 100 140 125 80 9.1 8XM8X1.25 16 10.2
MZ 70K 310 0.13 1100 250 150 70 20X4.9 105 175 103 162 145 95 8.6 8XM8X1.25 20 13.2
 

설치와 취급 방법
1. 내륜과 외륜사이에 베아링이 장착되어있고 캠과 베아링은
    특수그리스로 윤활된다.
2. 풀리, 기어 또는 스프라켓 등에 장착되며 내륜과 축의 끝단
    에는 END PLATE와 BOLT(high tension)로 고정된다.
    (그림참조)
3. Key는 반드시 평행키를 사용하며 조립시 내륜에 힘을
    가하여주고 외륜에는 힘을 가하지 말것.
4. 외기 온도범위는 - 5℃ ~ 40℃에서 사용된다.

 
Model Nominal diameter
mm
Relative shaft tolerance-mm
MZ 20K 20 0 to - 0.021
MZ 30K 30 0 to - 0.021
MZ 45K 45 0 to - 0.025
MZ 60K 60 0 to - 0.030
MZ 70K 70 0 to - 0.030
 

클러치 - 200K

 

 

 

 
..⊙ 치수와 용량(Dimensions & Capacities)
Model Max.
Torque
(kgf-m)
Nomainal Overrun- ning Drag (kgf-m) Max.
Overrunning
(rpm)
Max.
Indezing
(cycle/min)
A +0
         -0.06
B Shaft Dia
c       +0 
             -0.025
Keyway Use with Jis
Bearing
Number
Weight (Kgf)
B203K 4 0.01 2400 500 150 25.0 40 -0.014 -0.039 16.510 4 X 2.5 6203 0.23
B204K 6 0.01 2400 500 150 25.0 47 -0.014 -0.039 18.796 5 X 3 6204 0.34
B205K 10 0.02 1800 400 150 25.0 52 -0.017 -0.042 23.622 5 X 3 6205 0.45
B206K 24 0.02 1800 350 150 28.0 62 -0.017 -0.042 32.766 7 X 4 6206 0.68
B207K 38 0.02 1800 300 150 28.0 72 -0.017 -0.042 42.088 7 X 4 6207 0.80
B208K 56 0.02 1800 200 150 32.0 80 -0.017 -0.042 46.761 10 X 4.5 6208 0.91
B209K 56 0.02 1800 200 150 32.0 85 -0.020 -0.045 46.761 10 X 4.5 6209 0.95
B210K 80 0.03 1200 200 150 32.0 90 -0.020 -0.045 56.109 10 X 4.5 6210 1.00
B211K 80 0.03 1200 200 150 32.0 100 -0.020 -0.050 56.109 10 X 4.5 6211 1.40
B212K 125 0.03 1200 180 150 42.0 110 -0.020 -0.050 70.029 10 X 4.5 6212 1.80
B213K 125 0.03 1200 180 150 42.0 120 -0.020 -0.050 70.029 10 X 4.5 6213 2.30
B214K 142 0.04 1000 180 150 42.0 125 -0.024-0.060 79.356 12 X 4.5 6214 2.40
 

설치와 취급 방법

1. 200K 시리즈는 샤프트와 직접 체결형이며
    샤프트는 연마후 RC58~62 와 1.5mm깊이
    로 되어야 하며 표면조도는 1.5S로 마무리
     되어야 한다.
2. 200K 시리즈는 볼베아링과 외경치수가
     같다. 설치시 베아링과 함께조립이 되
     어야 하며 적용 방법은 그림과 같다.
3. 200K 시리즈는 특수경질 그리스로서
     미리 윤활유가 충전되어 있다.
    작업중 크러치들은 오일 혹은 그리스를
     공급해 줄 수 있다.
4. 200K 시리즈는 역회전방지 및 오버러
     닝으로 적용될 수 있다.
5. 인덱싱으로 사용시는 오일윤활이
     필요하다.

 
Model Tolerance of housing bore mm
B 203K·B 204K 0 to - 0.021
B 205K·B 206K·B 207K·B 208K 0 to - 0.021
B 210K·B 211K·B 212K·B 213K 0 to - 0.025
B 214K 0 to - 0.030
 
클러치 - LD-K

 

 
..⊙ 치수와 용량(Dimensions & Capacities)
Model Max.
Torque
(kgf-m)
Nomainal Overrun- ning Drag (kgf-m) Max.
Overrunning
(rpm)
Inner Race
Max.
Indezing
(cycle/min)
공전시허용 레디이얼하중 (kgf) Stock Bore Size A B C D E Out Race Keyway Weight (Kgf)
Dia. (H7) Key- Way
LD 04K 0.6 0.02 300 100 20 10 4 X 1.5 19.5 23.9 24 47 -0.014 -0.039 40 5 X 3 0.25
LD 05K 1.0 0.03 300 100 30 14 5 X 2 19.5 23.9 24 52 -0.017 -0.042 45 5 X 3 0.30
LD 06K 2.0 0.03 200 100 50 20 5 X 2 19.5 23.9 24 62 -0.017 -0.042 52 7 X 4 0.40
LD 07K 3.0 0.04 200 100 70 25 7 X 3 19.5 23.9 24 72 -0.017 -0.042 62 7 X 4 0.55
LD 08K 5.0 0.05 200 100 80 30 7 X 3 19.5 23.9 24 80 -0.017 -0.042 70 10 X 4.5 0.65
 

취급과 사용방법

1. 특수 그리스 봉입 Type이기 때문에 바로 사용할 수 있고,
    그 후의 급유도 필요 없다.
2. 장착시는 내륜단면을 가벼운 해머로 가볍게 두드리면서
    끼워 넣는다. 이때 외륜이 내륜에서 이탈되지 않도록 주의
    한다.
3. 외륜의 좌우 이동을 막는 plate(치수 우측표 참조)를
    반드시 설치 한다. plate를 설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캠크러치 외륜은 좌·우로 이탈 된다.
4. plate와 트러스트 판 사이에 그리스를 발라준다.
5. 크러치에 스러스트 하중을 걸지 말아야 한다.
6. 공전중에 허용치 이상의 레이리얼 하중을 걸지않도록 주의      한다. 허용치 이상의 레이디얼 하중이 걸릴 때는 별도로 하
    중방지용 설치를해야한다.
7. 키는 반드시 평행키를 사용하고 폭방향에 대해서는 충분히
    다듬 질 해서사용한다.

 
Model t
LD 04K 2 10 40
LD 06K 3 20 52
LD 07K 3 25 62
LD 08K 3 30 70
 
 

 

 

클러치 - KK

 
● KK모델은 미터법에 의한 규격 볼 베어링 치수내에 캠크러치를
     있다.
● 총체적인 치수와 공차는 미터법에 의한 구격 단렬 볼 베어링과
    똑같음
● 보조적인 베어링 지지가 전혀 필요 없다.

● 그리스로 보호 코팅이 되어 있으므로 가동전에 윤활유를 주입해야      한다.
● 샤프트의 하우징에 프레스로 끼워맞춤을 해야 함.
 
..⊙ 치수와 용량(Dimensions & Capacities)
Model Number Torque Capacity Kgf-m Maximum Ovdrrunning RPM Dimensions Mouniting Data Radial Load Capacity(kg) Weight
g
Inner Race Outer Race A B C D Shaft Housing C Co
KK-17 1.4 6300 7800 4200 5200 17 40 12 1.5 17 40 735 450 80
KK-20 3 6300 7800 4200 5200 20 47 14 1.5 20 47 1020 640 120
KK-25 4 4800 5900 3400 4200 25 52 15 1.5 25 52 1040 640 150
KK-30 5 4000 5000 2800 3500 30 62 16 1.7 30 62 1520 1020 240
KK-35 7 2960 3100 2160 2700 35 72 17 2.0 35 72 2000 1370 320
 

TYPICAL APPLICATION

KK-시리즈 크러치의 설계는 미터법에 의한 단렬 볼 베어링과 같은 총체적인 치수와공차를 가지고 있어 표준베어링 치수내에 캠형 크러치를 겸비하고 있다.
이 크러치기능은 볼의 궤도의 어느쪽이든두개의 루우트면에서 작동하는 세로로 1열이 되어 설계된 캠에 의해 이행되며 또한 베어링볼을 위치하게 하는 케이지에 의해 제위치에서 수행하고 있다. 토르크는 내경과 크러치의 외부직경에 프레스 끼워맞춤을 통해 전달된다.
보통 볼베어링의 진행 절차는 KK-크러치를 설치할 때나 또 빼냈을 때 행해야 한다.
이 장치에 들어 있는 캠은 분당 회전수 약 2500의 회전속도에서 멈춘다. 크러치가 정화한 볼베어링으로 끼워맞춤을 행함에 따라서 설치하게 될 때에 이 케이지속도는 외륜이 오버런닝의 원인일 때 공칭속도 보다 약간 클것이며 또 내륜이 오버러닝하면 공칭속도의 절반 미만이 된다.

 

클러치 - NSS-K

 
● 각각 스프링 작동 로울러가 달린 로울러 램프형 클러치임
● 그 클러치는 미터법에 의한 직렬 볼 베어링과 똑같은 직경을 가지고
    있다.
● 클러치에는 내, 외륜 사이에서 동심성을 확실하게 해주는 베어링
    지지가 있어야 한다.

● 클러치에는 오일로서 보호하기 위한 코팅이 되어 있다. 그리고 가동      전에 윤활유를 주입해야 된다.
● 공간이 제한된 곳에서 사용이 아주 적당하다.
 
..⊙ 치수와 용량(Dimensions & Capacities)
Model Number Torque Capacity Kgf-m Maximum Ovdrrunning RPM Dimensions Weight
g
Inner Race Outer Race A BB CC D E
Grease Oil Grease Oil MM MM MM MM MM
NSS-8K 0.5 3500 6000 4800 7500 8 24 8 19 12 30
NSS-10K 0.8 3100 5500 4300 7000 10 30 9 25 16 40
NSS-12K 1.2 3000 5000 4000 6500 12 32 10 27 19 50
NSS-15K 1.8 2800 4500 3700 5500 15 35 11 30 21 100
NSS-20K 5 2000 3500 3300 4200 20 47 14 40 30 110
NSS-25K 7 1500 2500 3000 3400 25 52 15 45 34 150
NSS-30K 11.5 1300 2000 2500 2800 30 62 16 55 42 250
NSS-35K 19 1100 1800 2000 2200 35 72 17 63 49 330
NSS-40K 25 900 1500 1600 1800 40 80 18 70 54 410
NSS-45K 31 800 1300 1300 1500 45 85 19 73 57 450
NSS-50K 33.5 700 1000 1000 1200 50 90 20 80 64 500
NSS-60K 57.8 550 8800 800 1000 60 110 22 98 80 800
 

TYPICAL APPLICATION

구동을 정지케한 다음 로울러를 계속 회전시키게 하는 로울러 컨베이어의 오버런닝 크러치로서 NSS-K가 사용된다는 것을 본 도면이 표시하고 있다. NSS-K 씨리즈 크러치는 축방향 하중과 리이디얼 하중을 받게 되는 보조 베어링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이 장치를 부착할 때 외부의 구름베어링은 0.025를 초과하지 않게 프레스로 맞추어서 설치해야 한다. 토르크는 샤프트에서 크러치의 내륜에 까지 끼어 맞춤 키로서 전달된다.

 

클러치 - NFS-K

 
● 각각 스프링 작동 로울러가 달린 로울러 램프형 클러치임
● 크러치는 미터법에 의한 단렬 볼 베어링과 똑같은 직경을 지니고
    있다.
● 클러치에는 내, 외륜 사이에서 동심성을 확실하게 해주는 베어링
    지주가 있어야 한다.

● 크러치에는 오일로서 보호하기 위한 코팅이 되어 있다. 그리고
    가동 전에 윤활유를 주입해야 된다.
 
..⊙ 치수와 용량(Dimensions & Capacities)
Model Number Torque Capacity Kgf-m Maximum Ovdrrunning RPM Dimensions Weight
g
Inner Race Outer Race A B C D E F G
Grease Oil Grease Oil MM MM MM MM MM MM MM
NFS-8K 1.3 2900 5000 3450 6000 8 35 13 27 19 1 4 90
NFS-12K 1.3 2900 5000 3450 6000 12 35 13 27 19 1 4 90
NFS-15K 4.5 2400 4500 3100 5400 15 42 18 36 24 1 5 90
NFS-17K 4.5 2400 4500 3100 5400 17 47 19 36 26 2 5 90
NFS-20K 11 1900 3000 2250 3600 20 52 21 44 30 2 6 230
NFS-25K 17.5 1400 2200 1650 2600 25 62 24 52 37 2 8 360
NFS-30K 26.4 1250 1800 1500 2100 30 72 27 60 40 3 10 590
NFS-35K 33.4 1100 1600 1300 1950 35 80 31 70 48 4 12 680
NFS-40K 51.7 900 1250 1050 1500 40 90 33 78 55 4 12 910
NFS-45K 73 840 1100 1000 1300 45 100 36 85 59 4 14 1220
NFS-50K 103.4 660 850 800 1000 50 110 40 92 65 5 14 1720
NFS-60K 142.9 550 700 650 840 60 130 46 110 84 6 18 2810
 

TYPICAL APPLICATION

역회전을 방지해야 하는데의 응용에 NFS-K가 사용됨을 이 도형은 표시하고 있다. 이 크러치에 장치되어 있는 샤프트는 하우징과 샤프트간의 적당한 동심성을 지탱해주고 또 레이디얼 하중과 축방향 하중을 감당하는 베어링으로 지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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